본문 바로가기

센터언론보도

  • 2020년 설맞이 사랑의 물품전달식(김천인터넷뉴스)
  • 등록일  :  2020.01.10 조회수  :  6,014 첨부파일  : 
  • 사랑으로 범죄피해자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다!

    대구지검 김천지청과 범피, 설맞이 사랑의 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0-01-08 12:58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과 김천·구미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민족고유명절인 설을 맞이해 범죄피해자들에게 위로와 삶의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매년 사랑의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설맞이 사랑의 물품전달식8일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 전정에서 정영학 대구지검 김천지청장 및 검찰청 관계자, 정근재 이사장, 센터 이사들과 직원, 자원봉사자, 범죄피해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식은 정영학 지청장이 피해자 여성에 전달식을 갖고, 직원, 자원봉사자들은 10kg , 라면, 과일, , 화장지(30), 스팸세트, 오일세트, 생활용품세트 총 8가지 물품을 각자 지원하는 가정 수만큼 차에 실고, 선정된 피해자 가정 총 35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랑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정영학 지청장은 민족명절 설을 맞아 작은 정성이나마 따뜻함을 전해주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기쁘고, 센터가 늘 곁에서 힘이 되어주고 다양한 계층에 더 효율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


     



    물품 전달식을 마친 후 이사회를 개최하여 2019년 정산 및 2020년 예산안과 범죄피해자들에 대한 신속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피해자지원 심의회도 진행했다.


     



    한편, 피해자지원센터는 피해자들에 대한 상담지원 및 위기개입, 의료경제 지원 및 법률지원, 수사기관 및 법정 동행, 범죄이전의 일상으로의 복귀 및 자조모임 등을 통해 피해자를 돕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천구미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김천시 김천로 150(남산동)과 구미시 산호대로239(공단동)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전화(054-430-9091, 054-462-9090), 홈페이지(http://kgvc.kcva.or.kr), 이메일(vic9090@hanmail.net)을 통해 상담의 문을 상시 열어두고 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