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언론보도

  • 제8회 자조모임 연합캠프(중부신문)
  • 등록일  :  2018.08.13 조회수  :  7,428 첨부파일  : 
  • 김천 구미 범피, 제8회 자조모임 연합캠프 실시
    김천시 아포읍 에제르 숲속학교에서
    2018년 08월 10일(금) 12:04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김천․구미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정근재)는 포에버(FOREVER),마중물, 햇살그린(성인),햇살블루(성인) 연합 자조모임 캠프를 김천시 아포읍 에제르 숲속학교에서 가졌다.

    이번 캠프는『우리들의 여름! 꿈, 희망, 미래를 품다』이라는 주제로 자연과의 만남 속에서 마음의 평안함을 얻고, 다른 구성원들과 함께 함으로 사회성과 배려심을 높이며 나아가 미래를 향한 도전과 비젼을 꿈꾸게 하고자 함에 그 목적이 있다.

    피해자, 피해자가족, 자원봉사자, 직원을 비롯 상담위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프로그램을 통하여 마음의 문을 열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는 뜻깊은 시간과 함께 자연과 더불어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프로그램 일정소개와 웃음치료사와 함께 하는 서로의 어색함을 깨는 시간, 이명희 강사의 동영상을 통한 퍼블릭 포럼 디베이트 이해하기와 디베이트를 통한 즉흥연설 연습해보기 등 참가자들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스피치 능력 키우기를 하였으며 이외에도 ‘쿠키 체험’, 천연염색 체험, 레크리에이션과 장기자랑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의 시간을 가졌다.


    김천ㆍ구미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정근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피해자들이 공동체의 중요성을 깨닫고 함께 건강한 인격체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를 통하여 빠른 회복을 기대하며 구성원 상호간의 친근감 속에 이웃과 더불어 살아감을 배울 수 있도록 김천․구미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늘 범죄피해자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현근 기자  doiji123@hanmail.net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중부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경북중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