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그들이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김천·구미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정근재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김천·구미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정근재
우리
김천·구미피해자지원센터는..

불의의 범죄로 인하여 속수무책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들의 슬픔과 아픔을 함께 하면서, 그분들이 하루 속히 평온한 일상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심적·육체적·정신적인 지원을 지속하여 왔습니다. 저희들의 노력과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손길이 한해 한해 거듭되어 피해자들이 희망을 가지고 웃을 수 있는 모습을 찾게 되었습니다.

또한
김천·구미피해자지원센터에서는..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포에버'와 '마중물', '햇살그린'이란 세 그룹의 자조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들에게 심리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구성원 간에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피드백을 제공하는 귀한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대인관계를 회복하고, 개인적 성장을 통해 올바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된 점에 큰 의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나누고자 하는 사랑이 작고 미약할지라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는 한 사람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나아가 진실하고 따뜻한 가슴으로 어려운 사람들과 많은 것을 나누고 함께 살아갈 수 있게 합니다.
지원(支援)의 사전적 의미 '뒷받침하거나 뜻을 같이하여 도움' 이라는 뜻처럼 어려움에 처한 사람에게 말로 하는 백 마디 위로 보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손 내밀어 함께 일으켜 세워주며, 다시 설 수 있게 행동으로 실천하는 것이 진정한 지원(支援)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김천·구미 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인해 억울하게 고통 받고 있는 피해자들이 아픔을 딛고 일어서 다시 희망찬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튼튼한 뿌리를 바탕으로 피해자들을 위해 진정성을 가지고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천·구미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정근재